자 오늘 해외로 문자 메세지 보내는 방법과 각 통신사별 문자 발신 요금을 알아 보았는데요.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가실 땐 공감, 댓글 부탁합니다.
아직도 예전 수법을 쓰는 경우도 많은데 원링스팸으로 전화 벨이 한 번 우리면 끊는 방식으로 우리가 다시 전화를 거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무시하세요.
애플 아이폰은 ‘설정’의 메시지 항목에서 ‘알 수 없는 발신자 필터링하기’ 기능을 활성화한 후 메시지 앱에서 차단할 연락처를 추가하면 된다.
일단 문장의 내용도 굉장히 이상하고 발송한 번호도 개인번호인데 이상하죠?
수신된 문자는 스팸으로 신고하면 통신사에서 차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차단 문구 화면 이렇게 차단된 문자는 ‘번호 및 메시지 차단 > 차단 메시지’ 화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정말 이건 문자를 보고 어이도 없고 성의도 없어서 기가찼는데 혹시나 당하시는 분이 없도록 내용 추가하겠습니다.
**[국제발신]**이라고 표시된 문자 메시지는 해외에서 발송된 문자임을 의미합니다.
와이파이나 데이터만 연결되면 카톡으로 지인과 통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 해외문자 있기 때문이죠.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깜짝놀랐네요. 해외결제 이후에 (아마존 등등) 카드로 큰 금액이 결제되었다는 문자는 종종 받아봤는데. 이번 문자는 이런식으로 오고 전화도 왔습니다.
조음 방법 ↓ 양순 순치 치 치경 후치경 치경구개 권설 경구개 연구개 구개수 인두 후두개 성문
아무튼 요즘은 링크로 오는건 무조건 의심하시고 혹시나 클릭하더라도 절대 앱 다운로드나 비밀번호 등 입력 하시면 안됩니다.
국제발신 문자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대화 누르기. 화면 하단에 있는 말주머니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, 현재 진행되고 있는 대화 페이지가 나타난다.
로밍을 해 갔다면 한국에서 친구에게 문자 보내듯이 그냥 휴대폰 번호만 눌러 문자 메세지 보내시면 됩니다. 해외에서 한국으로 문자 발신하는 방법은 요금 안내가 어렵습니다. 그 이유는 아래에서 좀 더 설명해 드릴께요.